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 아무말파뤼입니다. 여러분들 다게임좋아하시죠? 오늘은 게임소식에 대해 정보를 드리려고합니다 엔씨소프트에 게임으로 사전예약에 흥행해서 주가도 쭉쭉 날아갔으면 좋겠내요ㅎ

출처 엔씨소프트

엔씨소프트의 MMORPG '리니지M'이 인기를 누리고 있는 가운데, 14일부터 '더 디바인(THE DIVINE): 빛의 심판' 업데이트 사전예약이 시작됩니다. 이번 업데이트에서는 리니지M의 오리지널 클래스 '신성검사'를 리부트하며, 새로운 서버 '진 기르타스'가 추가됩니다. 사용자는 28일부터 능력치가 상향된 신성검사와 다양한 신규 콘텐츠를 즐길 수 있습니다. 진 기르타스 서버는 기르타스 서버와 월드 콘텐츠를 공유하는 인터 월드로 등장합니다. 기르타스&진 기르타스 이용자는 전용 이벤트인 버닝 기르타스 혜택을 받을 수 있으며, 기존 서버 사용자들도 진 기르타스 서버로 캐릭터 이전이 가능합니다. 9월 중에는 기르타스&진 기르타스 서버에서 기존 서버로 캐릭터 이전을 지원할 예정입니다. 

더 디바인: 빛의 심판 업데이트 사전예약은 27일까지 공식 홈페이지를 통해 참여할 수 있습니다. 사전예약 시 기존 서버, 기르타스&진 기르타스 서버, 그림리퍼&발록 서버에서 사용 가능한 쿠폰을 각 1장씩 받게 됩니다.  이 쿠폰으로 보급 상자와 성장 지원 상자를 선택해 받을 수 있으며, 기르타스 서버 이용자들은 추가적으로 특별 보상까지 받을 수 있습니다. 마지막으로, 모든 리니지M 이용자는 업데이트를 기념해 제공되는 TJ쿠폰 - 스킬 합성을 받을 수 있습니다. 시즌패스의 보상으로 받은 에이르의 신성한 보물을 사용하면 해당 TJ 쿠폰을 받게 되는데요, 이번 업데이트를 통해 리니지M이 게임 내에서 새로운 변화를 경험할 수 있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