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휴롬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 이용 정보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, 정리햇습니다.



휴롬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
- 대표 고객센터 전화: 1544-7011 (통화요금 발신자 부담)
- 상담 가능시간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(점심 12시~1시 제외, 주말/공휴일 휴무)
- 이메일 문의: huromcs@hurom.com (일반 문의/AS 접수 가능)
- 카카오톡 상담: 휴롬 플러스친구에서 1:1 상담 지원 (평일 오전 9시~오후 5시)
- 공식 홈페이지 접수: https://www.hurom.co.kr
휴롬 서비스센터 위치
- 서울 강남센터: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64, 지하 2층 (운영시간: 평일 9시~17시)
- 경남 김해센터: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골든루트로 80-60 (운영시간: 평일 9시~17시)
- 방문 전 운영시간 확인 및 예약 권장
AS 접수 방법 한눈에 보기
- 전화, 홈페이지, 카카오톡으로 접수
- 제품 바코드번호·모델명 확인 후 접수
- AS는 방문접수 또는 택배접수 모두 가능
- 품질보증 1년 이내: 왕복 택배비 회사 부담, 이후에는 편도만 고객 부담
- AS절차: 접수→제품 발송(택배/방문)→상태 확인→수리→안내
자주 묻는 질문(FAQ) 요약
- 고장·이상 시 고객센터 연락 또는 홈페이지/카톡에서 온라인 AS신청
- 수리 현황 및 처리 결과는 SMS 또는 전화로 안내
- 소모품 구입, 사용법, 세척법 등은 홈페이지 내 안내/블로그 참고
추가 꿀팁&참고
- 휴롬 공식 블로그, 홈페이지에서 사용법, 관리법, 청소 방법 등 다양한 안내자료 활용 가능
- 접수와 문의는 가급적 홈페이지, 카카오톡, 전화 순으로 진행하면 대기시간 단축
- 급히 필요할 시 서울 강남/경남 김해센터 방문접수 권장
위 정보를 참고하시면 휴롬 서비스 관련 문의, AS 접수, 센터 이용까지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.



반응형

